자유게시판

춘차<-- 본인이 하도 올리라고 해서 올림 걍 재미삼아봐주세요 ;

  • 작성일 : 2015.05.06 13:22
  • 조회수 : 2,381

참 지금껏 넵튠섭 사냥하면서 왠만함 다 양보하고 좀 머하면 ㅈㅅ하면서 사냥해왔는데

이런분은 첨봤네여 이런 사람들때문에 r2란 게임에 회의를 느끼고 그런듯하는가봅니다.

 

걍 짧게 유충자리 젠 싸움인데요 개인정량 2시간남아서 유충 500메이킹하고 150마리정도 잡은상태에서

뒤늦게 춘자 란 케릭이와서 기존에 제가하던 3젠 중 1젠을 뺏어감 그래서 제가 잡으니

중간에 칼질넣고오히려 제가 스틸했다고 난.리

그래서 제가 하던 젠 자린데요 하니깐 r2초보니 머니  매너개념 부터 잡고오라고 초보면 배우고오라고 해서

저 본케도있고 초보아닙니다. 했드만 혼자오바해서 본케있으면 어쩌라는식으로 본케대라고 난.리

아무튼 참 걍 말투부터 개무시고 약해보이니깐 그냥 대노코 자리뺏을라고 하는데 에휴

챗쓰느라고 몹이 몰려서 고폭하고 잡을라니 주변에 있다가 고의로  맞고 제가 선칼날렸다고 걍 칼질함

그래노코 전창에다가 사람바보만들라고 별비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난.리길래

전창에다가 제가 또 상황을 해명하고 했드만 다시 귓함

둘이싸운걸 가지고 전창질 하는거도 웃기고 그냥 인성자체가 좀 아닌듯 하네요

 

제가 여기다 글올리는건 춘자 이사람이 전창에다 자꾸 그때상황을 거짓말해서 사람바보만들라고해서

스샷있다고 거짓말하지말라니 춘자 귓으로 꼭 인벤 대화내용 올리라고 협박비스무리하게 아주 비꼬듯이 말해서 

인벤에 올릴라다 가입까지 방금햇는데 렙 2부터 스샷올릴수있어서여기다 올려요 ㅠㅠ

 

걍 중간에 싸움대화내용 올린거구요 혼자 오바해서 사람깔아뭉길라고하는게 보여서

자기젠은 남이 잡으면 스틸이고 남의젠은 젠이 어딨냐는 식의 발언은 참 진짜 이기적의 극치를 보여주네요

본인이 늦게와서 자리스틸한거 아니깐 그냥 뺏을라고 말도안돼는말 지어내서  막말하는거뿐이 안보여요

 

본인이 엄청 유명하다는데  참 어떤식으로 유명한지 모르겄네요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이벤트 속에 숨겨진 진실~~~(?) (34)

위의 내용은 현재 이벤트나 공지 하면 오른쪽 중앙에 표시 되는 이벤트 란에 표시 되는 내용입니다...

0
운영자님 무료 알투플러스 버그 제보합니다. (27)

  운영자님 버그 제보합니다.   PC방에서 접속하면 40렙 이상 캐릭당 20분씩...

8
★ 말로만듣던 오토 데미지핵 / 데미지감소핵 영상출처 (24)

말로만들었는데 진짜 영상에 찍혔는데도 이대로 넘어가실건가요? 웹젠?   http://v.a...

38
운영정책이 변경이 아주 개같네~ㅋ (22)

무조건 지들 편한 쪽으로 정책을 다 바꾸고 있네   안 그래도 합리적이지 않았지만 점점 더...

2
R2Client.exe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해결좀... (20)

R2Client.exe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해결좀 해주세요 제발 아니 백신프로그램으로 뭘 확...

0
심심덜한대요 쿠폰이나돌리자구요 10월거 (19)

자자 드루와~~~~~~~~~~~~~~ 매일주삼^^

1
팀플 2명 신섭 캐릭및사냥터추천 부탁드려요~~ (18)

캐릭터 조합은 오브서모너 렌져 검방서모너 나이트 나이트 나이트 렌져 렌져 둘이서 신섭에서 할건데 캐...

0
1
작업장 실버 사는놈들 봐라 (18)

****** 들 아 오토 많아서 접속 안대자나 이건 운영자가 잘못 하는게 아니라 겜하는****...

1
6월6일 비정상 접속 영구접속금지 뜨신분? (17)

몇분이 당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도 당함 ㅠㅠ

3
[운영자님]이던 이제는 나올때되었다. (17)

안녕하세요 에리스서버에서 1년간 이던사냥중인 유저입니다. 이젠 럼주하나 주실때 되어따 싶어. 이렇...

3
[필독]이번 영구정지이용자 (17)

안녕하세요 데빌리스섭에서 매일 시간나면 접속해서 버프만 주고있는 천사엘프 하이젠베르크입니다.현재 섭...

3
GM뮤즈님 질문있습니다~ (17)

신섭 넵튠서버 오픈 공지에서 PC방혜택 없을 시에 평일6시간 주말8시간 이용으로 총 45시간 이용가...

2
오픈리부트 오토 클린캠패인 동참합니다. (16)

-----R2 인벤 여러분 오토클린 캠패인 동참 부탁드립니다. 해당서버는 오픈리부트입니다.-----...

12
오토같은 놈들 블럭타령은..ㅋㅋ (16)

야 나도 영구 정기 ip블럭 다 먹어봣는데 본인 인증하고 잠깜 기다리면 다 풀어 주드라 확인 되면 ...

0
이상한 던전 이벤트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 (16)

2014년 10월20일 저녁 메테에서 탑으로 이동하는 도중에 갑자기 귀환 화면뜨더니 ..뭐지 여긴 ...

1
넵튠서버 60시간 이상 게임하는건 꼭 막아주세요. (16)

59시간 게임하고 케릭터계정이전 서비스로 다른계정으로 돌아가는거 막아주시기 바랍니다.이게 안막히면 ...

8
0
오리지널 리부터서버 클린캠패인 동참합니다. (15)

-R2 인벤 여러분 오토클린 캠패인 동참 부탁드립니다. 해당서버는 오리지널 리부트입니다.--모든서버...

24
0
아~ 블럭좀 푸러 주이소 (15)

어제 1렙부터 딱 퀘스트만 다해서 사냥터에서 접속 종료한거 밖에 없는데 이게 무슨 영문임니까.. ...

3
영구 정지 먹은 유저님~~이글 보시고 찹고 하세요~ (15)

[ 답변 내용 ]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계정 이용제한에 관해 문의하셨습니다....

0
R2핵 사용 영상 올립니다. (14) movie

    물약 먹는핵 사용 영상입니다.   물약을 2개씩 먹는장면과 ...

13
대회 같은소리하고있네 ㅋㅋㅋㅋㅋ (14)

클래스 리뉴얼은 끝낫냐?ㅋㅋ   밸런스맞춘거같냐?ㅋㅋ대회 안봐도비디오다 ㅋㅋ렌져 어쎄 누가...

2
사칭 사기에 대해서 ~~ (14)

여러분~여러분은 사칭 사기를 어덯게 생각 하심니까~ 정말 나쁜넘이죠~이런건 운영진 께서 해결을 해주...

3
변퀘 해볼만한 것 좀 알려주세요 도움!!!! (14)

제가 지금까지 한 변퀘가 애쉬번거밖에 없어요. 걍 변반으로 대충 변신하고 다니는데 광대퀘할 능력은...

0
넵튠서버 여러분들 영구정지 조심하십쇼 (14)

저는 10월 10일 16시 10분에 일하고 있는도중에 집에 와서 빌딩제한 걸린거 알았구요 완전 어이...

9
이용제한 ~~~블락ip (13)

성질나서 나도 도저히 문의만하다가 못참겠다 갬을하라것지 안하라는것지 알투데이 연장해준다고하던지 안하...

9
춘차<-- 본인이 하도 올리라고 해서 올림 걍 재... (13) image

참 지금껏 넵튠섭 사냥하면서 왠만함 다 양보하고 좀 머하면 ㅈㅅ하면서 사냥해왔는데 이런분은 첨봤네여...

0
전화는 받는데 보안과라네요 (13)

031-627-6600 전화해서 그래도 막모라했음 아진자 이러다 저사고칠거같음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