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사전 안내

  • 작성일 : 2019.08.26 14:00
  • 조회수 : 1,348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중 변경 사항이 있어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아래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 안내 ▒

적용 일자: 2019년 09월 26일(목)

적용 대상: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 약관 개정 사유: 청약철회 및 환불 관련 내용 변경

이용 약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24조 (청약철회)

 

① 캐시를 사용하여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한 회원은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는 충전일로부터 5년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청약철회)

 

①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 및 캐시로 구매한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는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삭제)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원이 충전한 캐시 또는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삭제하거나 회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환불합니다. 다만, 회사는 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등의 사유로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현재 남아있는 캐시 잔액의 10% 이내 금액 또는 캐시 잔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일정 금액(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상당액)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일정 금액을 공제하는 경우 남은 금액이 공제 금액보다 적은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④ 도서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게임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문화 상품권, BC TOP포인트 및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결제수단으로 충전한 캐시는 현금화 방지를 위해 청약철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보너스 캐시 및 선물 받은 캐시 또한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본 조 제2항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4조의2 (청약철회의 효과)

 

①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청약철회를 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 합니다.

 

② 회사는 동조 제1항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를 하면서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하며, 회원이 구매를 위하여 지급한 수단과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처리를 합니다.

 

  

  

 

(삭제)

 

 

 

 

 

④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⑤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② 캐시를 사용하여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제24조 제1항 및 제3항 2호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미 사용한 부분에 해당하는 캐시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부과하는 수수료(예: 잔여캐시의 10% 이내에 해당하는 캐시 또는 금액)를 공제한 후 잔여 캐시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한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 (환불)

 

① 회원은 캐시의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에도 제19조 제3항 제1호에 의하여 유효기간은 남은 캐시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무료로 지급받은 보너스 캐시는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② 환불 시에는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원 미만의 경우 1,000원)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단, 캐시 잔액이 1,000원 미만의 경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 수단(예: 휴대폰 결제 등)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합니다.

 

③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의 적용일인 2019년 09월 26일(목)까지 동의 또는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게임 서비스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 제기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내 개인 정보 문의 접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즐거운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작성일 조회수
GM과 함께 아레나 참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월 두번째 이벤트는 GM과 아레나(보스전)에 참여하신 분들께 소...

2020.02.13 738
Liberta 업데이트 기념 포인트 존 참여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Liberta Part 1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되었던 포인트 ...

2020.02.13 768
발렌타인 데이 GM 이벤트 사연 투표 결과 및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02월 10일(월)부터 진행된 발렌타인 데이 GM 이벤트 사연 투...

2020.02.14 110
리부트 서버 WAVE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리부트 서버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

2020.02.06 947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상세 안내 (수정)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가 더욱더 새로운 모습으로 R2 고객 여러분...

2020.02.06 1,950
Liberta Part 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지난 01월 16일부터 진행된 Liberta Part 1 업데이트...

2020.02.13 219
BC 탑 포인트 결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20년 02월 18일(화)부터 BC탑포인트 결제 서비스가 중단...

2020.02.13 61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중 변경 사항이 있어 고객 여러분...

2020.02.06 379
[완료][02월13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20년 02월 13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2020.02.11 1,068
발렌타인 데이 GM 이벤트 사연 투표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진행되었던 발렌타인 데이 GM 이...

2020.02.11 738
Liberta Part 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Liberta Part 1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중 "데모자르 섬...

2020.02.06 661
설 기념 새해맞이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설 기념 새해맞이 이벤트의 특별한 혜택 3번째! 유피테르 / 바알...

2020.02.06 476
2020년 01월 PC방 혜택 신청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R2 미가맹점 PC방에 대하여 PC방 혜택을 신청한 고객님들 대상으...

2020.02.05 131
[완료][02월06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20년 02월 06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2020.02.04 1,028
[정상화] 구글 브라우저 업데이트에 따른 페이코 간편결제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20년 02월 05일(수) 11시 20분경 페이코 간편결제 오...

2020.02.04 237
발렌타인 데이 GM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연인의 날,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GM들이 특별한 이벤트를 마...

2020.02.03 1,669
GM 순간포착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지난 01월 20일(월)부터 01월 31일(금)까지 진행되었던 G...

2020.02.03 364
리부트 서버 WAVE 이벤트4차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리부트 서버 Wave 이벤트 중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된 "장...

2020.01.30 970
[완료][01월30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20년 01월 30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2020.01.28 1,355
설 기념 새해맞이 이벤트 안내(추가)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풍요와 다산, 근면과 영민함을 상징하는 2020년 흰 쥐띠의 해,...

2020.01.23 6,818
신년맞이 패키지 안내(추가)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성큼 다가온 민족 대명절 설날,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푸짐한 설 ...

2020.01.23 4,386
[완료][01월23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20년 01월 23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2020.01.21 1,382
[정상화] 웹젠 보관함 수령 오류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금일 정기점검 후 웹젠 보관함에서 수령 불가 현상이 확인되었으나,...

2020.01.16 78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