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사전 안내

  • 작성일 : 2019.08.26 14:00
  • 조회수 : 738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중 변경 사항이 있어 고객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아래 변경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 안내 ▒

적용 일자: 2019년 09월 26일(목)

적용 대상: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 약관 개정 사유: 청약철회 및 환불 관련 내용 변경

이용 약관 개정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제24조 (청약철회)

 

① 캐시를 사용하여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한 회원은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는 충전일로부터 5년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청약철회)

 

① 회원이 직접 구매하여 충전한 캐시 및 캐시로 구매한 회사의 유료 게임서비스는 구매일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삭제)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원이 충전한 캐시 또는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삭제하거나 회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환불합니다. 다만, 회사는 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등의 사유로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을 환불하는 경우에는 현재 남아있는 캐시 잔액의 10% 이내 금액 또는 캐시 잔액이 10,000원 이내인 경우에는 일정 금액(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상당액)을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일정 금액을 공제하는 경우 남은 금액이 공제 금액보다 적은 경우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④ 도서문화상품권, 스마트문상(게임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문화 상품권, BC TOP포인트 및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결제수단으로 충전한 캐시는 현금화 방지를 위해 청약철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보너스 캐시 및 선물 받은 캐시 또한 현금으로 교환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본 조 제2항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4조의2 (청약철회의 효과)

 

① 회원이 청약철회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회원의 캐시 또는 유료 게임서비스를 회수하거나 삭제하고 청약철회를 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캐시를 충전한 금액) 또는 캐시(유료 게임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하여 사용한 캐시)를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 합니다.

 

② 회사는 동조 제1항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취소 또는 환불처리를 하면서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하며, 회원이 구매를 위하여 지급한 수단과 동일한 수단으로 환불처리를 합니다.

 

  

  

 

(삭제)

 

 

 

 

 

④ 회사는 회원에게 청약철회를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⑤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환불 및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② 캐시를 사용하여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청약철회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제24조 제1항 및 제3항 2호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미 사용한 부분에 해당하는 캐시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부과하는 수수료(예: 잔여캐시의 10% 이내에 해당하는 캐시 또는 금액)를 공제한 후 잔여 캐시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일 또는 계속적 유료 게임서비스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한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아니합니다.

 

 

  

⑥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청약철회,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5조 (환불)

 

① 회원은 캐시의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에도 제19조 제3항 제1호에 의하여 유효기간은 남은 캐시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무료로 지급받은 보너스 캐시는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② 환불 시에는 캐시 잔액에서 10%의 환불 수수료(잔액이 10,000원 미만의 경우 1,000원)를 공제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 처리합니다. 단, 캐시 잔액이 1,000원 미만의 경우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단,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 수단(예: 휴대폰 결제 등)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합니다.

 

③ 현행 법령 및 약관 위반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의 적용일인 2019년 09월 26일(목)까지 동의 또는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게임 서비스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 제기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내 개인 정보 문의 접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즐거운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작성일 조회수
리부트 서버 Wave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리지널 리부트의 아레나 컨텐츠와 데모자르 섬 오픈 기념 1st...

2019.09.19 1,034
오픈 리부트 서버 추가 이벤트 1주차 보상 지급 안내(추가)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픈 리부트 서버 추가 이벤트로 진행되었던 캐릭터 생성일 100일...

2019.09.19 728
한가위 맞이 소망하기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 한가위 기념으로 진행된 소망 작성하기 이벤트가 종료되었으...

2019.09.17 566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안내(추가)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가 새롭게 리부팅하여 고객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2019.08.29 2,324
R2 플레이하고 포인트 존에 참여하라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 입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과 함께 포인트 존 이벤트가 돌아왔습...

2019.08.29 1,540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중 변경 사항이 있어 고객 여러분께...

2019.08.26 739
[정상화] 데모자르 지역 접속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금일 일반 서버 정기점검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나 데모자르 지역...

2019.09.19 316
[완료][09월19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 09월 19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

2019.09.17 1,423
한가위 맞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다가오는 한가위를 보다 풍성하고 즐겁게 맞이할 수 있게 이벤트를 ...

2019.09.11 1,155
한가위 맞이 세일즈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뜨거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여름이 가고 마음조차 풍족해지는 가...

2019.09.11 917
[완료][09월11일] R2 임시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2019년 09월 11일(수) R2 임시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점검...

2019.09.10 2,398
2019년 8월 PC방 혜택 신청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R2 미가맹점 PC방에 대하여 PC방 혜택을 신청한 고객님들 대상으로소...

2019.09.06 481
2019년 서번트 피규어 세트 VIP 쿠폰 구성품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비정기적으로 판매되는 서번트 피규어 세트 구성품 중 VIP 쿠폰을 ...

2019.09.05 1,176
R2 이달의 길드를 선정합니다 8월 당첨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부터 매달 길드를 선정하여 길드 활동비를 지원해드리는 &...

2019.09.05 633
09월 11일 캐릭터 서버 이전 진행 날짜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09월 12일(목)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 연휴로 정기점검이 진행되...

2019.09.05 1,756
[완료][09월05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 09월 05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

2019.09.03 1,448
[정상화]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스템 장애 안내

안녕하세요. ㈜웹젠 입니다. R2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전화 연결이 불가능...

2019.09.02 315
광복절을 기념하라! 2탄! 이벤트 보상 지급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지난 2019년 08월 14일(수) 임시점검 후부터 08월 22일...

2019.08.30 1,380
광복절을 기념하라! 2탄 이벤트 보상 지급 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지난 2019년 08월 14일(수) 임시점검 후부터 08월 22일...

2019.08.29 826
R2novation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R2novation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중, 플레이하면 포인트가 ...

2019.08.29 787
오픈 리부트 3rd Wave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어느새 훌쩍 더위가 물러가기 시작하고 가을의 대표 명절 중 하나인 ...

2019.08.29 80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