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 안내

  • 작성일 : 2019.07.01 15:05
  • 조회수 : 1,674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변경 사항이 있어 고객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 – 

● 적용 대상: 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 
● 적용 일자: 2019년 08월 01일(목)
● 약관 개정 사유: 회원의 게임 서비스 이용 권익 보호
● 개정 약관 주요 내용

개정 전

개정 후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4. “보관함”이라 함은 회원이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캐시 또는 아이템을 선물받은 경우 해당 아이템 또는 캐시가 최초로 보관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약관 제11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④ 회사는 회원이 아닌 제3자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 제공의 적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아닌 제공자가 책임지게 됩니다.

약관 제19조 (캐시의 충전 및 사용)
② 캐시는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 및 타 회원에게 선물하기 의사를 밝힌 시점에서 즉시 차감됩니다.
③ 캐시의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기간의 경과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3. 선물 받은 캐시의 경우, 수령의사를 밝힌 날로부터 1년 또는 회사가 캐시 수령 시 사전에 고지한 기간 중 먼저 도래하는 기간.
④ 선물하기 절차가 완료된 캐시의 경우에는 결제취소 및 환불이 제한됩니다.

약관 제19조 (캐시의 충전 및 사용)

② 캐시는 유료 게임서비스 구매 및 타 회원에게 선물하기 의사를 밝힌 시점에서 즉시 차감됩니다.
캐시를 선물한 경우, 선물을 받은 자는 7일내에 선물받기 혹은 선물받기 거절을 선택할 수 있고, 7일내에 선택하지 않은 경우, 선물받기를 거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선물받기를 거절한 경우, 선물한 캐시는 선물을 한 자에게 확정적으로 귀속됩니다.

③ 캐시의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기간의 경과 시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3. 선물 받은 캐시의 경우,
선물받은 회원은 선물한 자가 충전한 날을 기준으로 본 약관에 정한 사용기간 동안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자가 선물받기를 거부하거나 거부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선물한 캐시는 선물한 자에게 귀속되고, 그 사용기간은 본 약관에 의하되, 충전시부터 기산됩니다.

④ 선물한 캐시의 경우에는 선물받은 자가 수령의사(선물받기 버튼을 누른 경우 등)를 밝히기 전까지는, 캐시 구매자가 본 약관에 정한 기간 동안 청약철회,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받은 자가 수령의사를 밝힌 후에는 선물한 자 및 선물받은 자의 청약철회, 결제취소 및 환불이 금지됩니다. 선물받은 자가 선물받은 캐시와 자신이 충전한 캐시를 함께 보유하고 있는 경우, 취득경위 상관 없이 먼저 취득한 캐시가 소진된 것으로 봅니다.

약관 제24조 (청약철회)
③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의 사용을 개시한 경우(아이템 등을 보관함으로부터 이동시킨 경우 및 선물하기가 완료된 캐시의 경우, 사용으로 간주함)

약관 제24조 (청약철회)
③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캐시로 구매한 유료 게임서비스의 사용을 개시한 경우(아이템 등을 보관함으로부터 이동시킨 경우
사용으로 간주함)
2-1.
회원이 캐시로 구매한 아이템을 선물하였는데, 선물받은 회원이 아이템을 자신의 보관함으로부터 이동시킨 경우.

 

약관 제34조 (회사의 면책)
⑭ 회사는 회원이 아닌 제3자로부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 제공의 적법성에 대해서는 회사가 아닌 제공자가 책임지게 됩니다.

약관 제37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약관 제37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되며,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은 민사소송법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 개정 약관의 적용일인 2019년 08월 01일(목)까지 동의 또는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는 경우
   본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게임 서비스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 제기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 내 개인 정보 문의 접수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즐거운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작성일 조회수
오리지널 리부트 1st Wave 플러스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1st Wave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9.10.17 1,545
리부트 서버 Wave 데모자르 섬 퀘스트를 완료하라!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지난 09월 19일부터 리부트 서버에서 진행된 데모자르 섬 퀘스트...

2019.10.17 611
[10월17일] R2 Match 2019 시청자 참여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 10월 14일(월)부터 R2 Match 2019 토너먼...

2019.10.15 717
R2 Match 2019 24강 대진표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R2의 최강자를 가리는 R2 Match 2019가 ...

2019.10.11 1,625
자가 결제한도 시스템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지난 09월 26일에 사전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R2 캐시의 충...

2019.10.10 1,614
[10월17일] 오픈 리부트 서버 추가 이벤트 5주차 보상 지급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픈 리부트 서버 추가 이벤트로 진행 중인 캐릭터 생성일 100일...

2019.09.19 2,046
[완료][10월17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 10월 17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2019.10.15 2,045
가을맞이 GM노트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단풍지는 가을을 맞이하고 한글날을 기념하여 진행된 GM노트 이벤트...

2019.10.11 349
R2 이달의 길드를 선정합니다. 9월 당첨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부터 매달 길드를 선정하여 길드 활동비를 지원해드리는 &...

2019.10.10 655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아레나 참여 이벤트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1st Wave 이벤트로 진행한 '아레나 참...

2019.10.10 432
[완료][10월10일] R2 정기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 10월 10일(목) R2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2019.10.08 1,749
[정상화][10월05일] 전체 서버 장애 현상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2019년 10월 05일(토) 전체 서버 접속 장애 현상이 발생하였으...

2019.10.07 191
가을맞이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노을처럼 단풍이 여기저기 물드는 가을이 성큼 찾아왔습니다. 다가...

2019.10.02 3,623
가을맞이 세일즈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깊어가는 가을을 고객분들과 함께 맞이하는 기념으로 가을맞이 기념 ...

2019.10.02 2,362
R2 플레이하고 포인트 존에 참여하라!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플레이하면 쌓인 포인트를 모아 응모할 수 있는 R2 포인트 존 이...

2019.10.02 561
리부트 Wave 이벤트 1차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지난 리부트 서버 Wave 이벤트 중 데인케 성 점령에 성공한 길...

2019.10.02 413
[정상화] 10월 01일(화)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스템 장애 안내

안녕하세요. ㈜웹젠 입니다. R2 고객센터 전화 상담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전화 연결이 불가능...

2019.10.01 140
온라인 게임 개인정보 처리 방침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현행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이 다수 개정됩니다.고객께서는 아래 내용을...

2019.10.01 1,174
[완료][10월02일] R2 임시점검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2019년 10월 02일(수) R2 임시점검 일정을 안내 드리며 ...

2019.10.01 1,293
R2 Match 2019 참가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No Rules, Just Power!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치열...

2019.09.26 1,636
오픈 리부트 4th Wave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만 진행되는 4th Wave 이벤트에 대해 ...

2019.09.26 1,237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