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R2랜파티 후기]안녕하세요^^

  • 작성일 : 2015.02.01 23:54
  • 조회수 : 1,587

R2 랜파티 ~

 

랜파티 전날 오픈 태섭 길원들에게 같이 가자 해도 말들이 없어

 

혼자 갈 생각을 하고 있는데

 

길원 한분이 전날 6시간 전에 가셔야 자리 있을꺼라고 하셨다

 

집이 부평이라 ("8시에 일어나서 준비면 준비하면 되겠군..")이라고 생각하고

 

일어났는데 헉~!10시였다

 

이런 갈까말까 고민을 하다가 참여는 해주시게 하겠지 하고 출발~

 

지하철타고 2시간 좀 넘게 걸린것 같았다..

 

핸드폰 게임을 하는게 없어서 무지 길게 느껴 졌다..

 

길음역에 도착 했는데 200M 앞에 농협이 없다..이런..

 

여기까지 왔는데 물러설 소냐 ~!

 

3사람들에게 걸쳐 물어봐서 겨우 고스트캐슬PC방을 찾았다 (아싸~!)

 

200M가서 1시방향으로 꺽었어야 됐다..

 

정보가 부족했나 다시봐도 200M이라는 말만 써있다..(켁..)

 

안으로 들어가서 "R2랜파티 왔습니다" 하니 자리를 안내해 주었다

 

32인치 모니터가 있는줄 모르고 27인치에 앉자서 게임을 했다 ㅠㅠ

 

둘러보니 게임방은 넓었고 먹거리도 괜찮은게 많았다 ("괜찮네..")

 

하고 순간 떠 오른것은 길원님..왜 그러셨어요 1시간에 도착 했는데

 

알인들은 아무도 없었다..ㅡㅡ;;

 

랜파티 칠판을 보니 3시부터 11시 까지 라 는데

 

너무 일찍왔다..정보부족 이었나..길원이 밉기 시작했다..

 

6시까지 시간 보는내는 죽는줄 알았다..우씨..

 

4시쯤되니 웹젠 직원들이 와서 이것저것 설치 했다

 

다과류와 음료들이 배치된 후 먹을 수 있었다

 

사실 알바에게 들은게 있어 음료하고 과자만 먹고 있었다

 

"밥을 주신대요 ~ 만오천원 상당의" ,"배고픈대 잘 됐군"

 

근데 나온것은 다과 과자 많이 먹었다고 음료랑..ㄷㄷ

 

나중에 닭강정이 나와 출출함은 덜 수 있었다..다음에는 밥을 주세요~..

 

본격적인 랜파티가 시작 되었다

 

 

PVP대결

 

난 K팀 알테분 4분 나 혼자 그중 한분은 알테 중립..

 

승산이 보이지 않았다...지겠지 했다..

 

첫판에 컨초보 누님이 계셔서 2승으로 다음 판으로 넘어갔다

 

그다음판도 별루 한게 없는데 이겼다..

 

알테분들이 점사를 잘해주셨다..

 

3판째다 이기면 캐쉬5만 올라온이상 안놓친다 긴장하고 있는데

 

졌다..

 

상대팀이 전략 서모너 레인져부터 죽이기

 

서모너 밖에 안해봤지만 본인은 알투를 쉰지 4년이 넘은거 같다..

 

어비스를 활용을 잘 못 하겠더라는 다 까묵어서..ㅎㅎ

 

막판에 엘프분이 같은 편을 치고 어비스 치면서 빠져야 되는 나는 못빠져서

 

2연승으로 3만캐쉬 받았다..아쉬웠다

 

PVE 보스 소환

 

담배를 피우면서 돌고래가 상태이상 대두를 건다 해서

 

그것부터 잡으려 했는데 외치는 사람이 다른걸 유도해서

 

대두걸린채로 나머지 보스를 잡았다 돌고래를 맨나중에 잡음..결국

 

캐쉬는 받지 못하고 끝

 

이벤트 소환

 

아스타 루시퍼 고리쉬 이프리트 이프 뺴고 3마리씩 나왔다

 

아템을 먹게 되면 본캐릭으로 넣어주는 이벤트 였다

 

다들 열심히 하면서 안죽으려고도 했다 죽으면 탬 안들어 온다나..

 

철판은 위의 보스를 한번에 소환해서 전멸하다 싶이 했다

 

2분 살았당..ㅋㅋ

 

그래서 운영 하시는 분이 다시 하기로 하자 해서

 

다시 보스들에게 들이 대는대~아스타 고리 루시퍼는 껌이었다

 

이프리트는 1시간 쯤 잡아도 답없게 되자 운영자분이 들어와 천사날개 달고

 

툭툭 치기 시작

 

1시간 좀 넘어서 잡게 된거 같았다 정말 징글징글 했다

 

서모너가 9달검에 3랩5강 레전드셋 8방어구 였는데 ,8미셋 ,6이프힘장,7선망,8대방,분반,강테셋

 

솔직히 쓰고는 있었지만 그렇게 좋다는걸 못느꼈다

 

사냥을 안해봐서 ㅎ 만져만 봤다..

 

두번쨰 한팀은 엘테르에서 투망이 나왔다~!~!!!!!!!

 

우리는 불강이 제일 좋은 거였는데 흠..

 

이벤트가 끝나가면서 닭강정에 음료수도 먹음서 r2하는 사람들끼리 담소도 나누면서

 

시간은 9시가 좀 넘었나

 

참여 선물로 마우스 패드 주는줄 알았지만

 

마우스 패드도 하나도 못 받으신 분들이나 여성분들 나이가 많으신 분들

 

를 챙겨 드렸다

 

가방만 대빵큰거 가져가서 하나도 못 건졌다 ㅋ

 

피방 사장님 와이프분이 그래픽 카드가 당첨 되셨는데

 

랜파티 하면서 왔다갔다 치우랴 신경 쓰시는걸 봤으니 배는 안아팠다 ㅎ

 

ㅊㅋㅊㅋ 해드리고 10시에 지으로 출발해서 1시쯤 집에와서 좀 씼고 바로 잤는데

 

다음날 오후 4시 였다 헐..

 

엄청 피곤했었나 보다 나..ㅎ

 

재미 있었다 다음에 인천에서 하면 가봐야겠다

 

서울은 너무 힘들당..ㅋㅋ

 

다음에 또 만나요~~~~~~

 

알투를 하려면 메테리얼셋트를 사는데 부담을 많이 느낀다..

 

기본적으로 장비 맞추는거 외에 메테셋은 부담이다..

 

기존서버나 신섭이나 메테셋을 낮추는 방법을 찾아 복귀하시는 분들이나

 

신입 분들이 처음에 쉽게 할 수 있길 바래본다..

 

팀장님 사진을 찍었는데 옮기기 귀찮네요

 

캐쉬는 제일 높은걸로~ 해주세욧 ㅎ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7)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영구 이용 제재 (4)

영자 장난하냐 내가무슨 불법프로그램썻는지말을해봐라 야 난 패핑도안쓰고 겜하는데 언제 무슨불법프로그램...

4
엠마의 사진퀘 질문 (4)

사진을 보여주라길래.. 별 ㅈㄹ을 다했는데 안깨져요 어떻게 좀비에게 사진을 보여주는거죠? 아시는분 ...

0
[R2 랜파티 후기] 파티라 불리울만한 파티 (4) image

안녕하세요. 간단한 랜파티 후기 작성합니다. 시작해보니 음식류는 간단한 도시락만 주는줄 알았던 ...

0
[R2랜파티 후기]안녕하세요^^ (4)

R2 랜파티 ~ 랜파티 전날 오픈 태섭 길원들에게 같이 가자 해도 말들이 없어 혼자 갈 생각을 ...

0
신규 유저입니다 질문있어요(서버,직업 등등) (4)

이 게임을 처음알아서 새로 시작할려는데요 어떤서버가 괜찮고 직업은 뭐가 좋은지 알수있을까요? 레인저...

0
[R2랜파티후기]안녕하세요.ㅎㅎㅎ (4) image

오늘 L팀에서 이프리트 몸빵했던 유저입니다. 기억을 하실지 모르겠네요. 죽으면 이벤트 탈락인데도...

1
옥션 대규모 정보 유출 사건으로 난리 난리... (4) image

난리 난리 개나리.....입에 따다 물고요. 옥션정보 유츌사건이 꽤 크다고 합니다. 옥션에서 물...

0
돈 잘벌리는데좀 알려주세여 (4)

갖고싶응 템은 너무 많은데 실버가 잘 안모여요ㅠ 닥사를 해야하는지 퀘를 해야하는지 도무지 감이 안...

0
초기화 복구 목록중에서..., (4) image

2배룬 어떻게 구하나요??무슨 2배룬을 말하는지요 ?? 혹시 카오스상점에서 랜덤하게 구하나요 ??

0
나이트 앤듀 스킬 바란스 패치 좀 해주세요 (4)

나이트 앤듀 스킬딜레이를 좀 늘리면 무한자뻥으로 인한 클래스 불균형이 좀 해조될것 같습니다. 어쌔...

0
사냥중 영구정지 (4)

발던에서 사냥하는데 갑자기 서버가 끊기더니 다시 접속할려구하니 영구정지네요 이건 먼상황? 필드나 던...

1
지식이벤트 참나 욕 나온다. (4)

세부가이드 관련해서 나보다 글 많이 올린사람 없었는데 당첨안 된건 뭐냐? 참 대단하다 돈젠들아..그...

0
영구정지라니....... (4)

대체 뭘 어떻게 게임 운영을 하길래 팔목아파가며 마우스 굴리는 유저를 비공식프로그램 사용자라면서 영...

1
영구정지해제해주시라니깐여 그시간때증거를보여주세요 (4)

운영자님 적과 교전을한후 한마리 몹잡구 팅겨서 들어가보니 불법프로그램으로 영구정지라고 해서 몇차례나...

9
유저님들 힘좀주세요! (4)

영자가 성의 없는 답변줍니다~6하 원칙에 어디서 어떻게 ~~ 답변을 줘 보세요무엇을 잘못햇는지 먼 ...

4
이던 빨리 처리해라~또 잘못하고 답변이 느리넹 (4)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2
넵튠에 카포주는 캐쉬템사면요 (4)

카포 얼마나 주나요?15000원짜리 외형변경권요아니면 다른거 사서 팔만한거 잇나요?

0
웹전분들 이던과 오토는 R2의 절대 악입니다 (4)

이던이 정상이라고 하시는데... 정상아닙니다.통제구역에 강금되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가상으로라고 생...

6
대표이사님 R2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게시판은 읽기나 ... (4) image

★이상한던전 이란? : 무작위로 소환 당하며 소환 당한 후에 일루미나 몹 수준의 몸빵에 데미지 없는...

1
조금은 황당한 사건 (4) image

안녕하세요 넵튠서버에 엘르라는 엘프입니다 넵튠섭을 하면서 나름 매너겜을 지켜왓엇구여 오늘 다름아닌 ...

0
조금은 황당한 사건 (4) image

안녕하세요 넵튠서버에 엘르라는 엘프입니다 넵튠섭을 하면서 나름 매너겜을 지켜왓엇구여 오늘 다름아닌 ...

0
어느새 알투 8주년이라니.축하합니당!^^ (4)

저도 알투와 함께한지 거의 7-8년 됐는데요.거의 솔풀,사냥만하고 몇시간 안해서..레벨이 그리 높진...

0
영구정지에 대한 저의 글이 삭제되었습니다 (4)

왜 글을 지웁니까? 당당하면 지울일이 없을텐데요???10월 10일 16시 10분경 저는 일을 하고 ...

2
넵튠서버 사람 많나요? (4)

오토말고 유저 사람요초보존에 몹들만 넘쳐나고...그런건 아니죠?결제할까 말까 고민중이라서여 ㅠㅠ그냥...

0
완전생초보인데요 질문좀요.. (4)

R2를 처음 접해보는 유저입니다.시작해보려는데 질문몇가지할게요..1.초보자가 하기 좋은서버가 어딘가...

0
넵튠 11레벨 작성시 9검 5셋 주나요? (4)

r2 다시해볼려고하는데 9검 5셋주나요??'기간이지나서안줄까요?

0
영자님[gm]오토 마니 잡았네요 고생하셔서 캐쉬 사줍니... (4)

좀 열심히좀 잡으세요 ....확실히좀 조사하시구요 ~선의의 피해자가 있어선 안되겠죠

1
영자님아 ~~외 ~~겜잘 하는~~사람을~외정지 (4)

아나~~정검하고 머하는거징~~사냥중에~~무슨 ~시스템.버그 악용 이라면서~~영구정지내요

1
넵튠섭 작장 많은가요? 오토작장 (4)

넵튠섭 해볼까 어쩔까 생각중인데 개시글에 오토애기가 가득하내요수십계정만들어서 돌리는 작장들 많은가요...

0
겜안하는데 전화가 오네요. (4)

접속도 안하는데 전화 오는건 뭐죠?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