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저 룬작 한다고 룬을 적어도 10~15개 는 장착해봤는데요..
아니... 첫슬롯 성공한번 안해요 영자님 이게 맞아요?
룬이 저렴하면 또 몰라요~ 실버 앵벌해서 카포 얼마나 산다고.
5렙룬 하나가 천만실버 넘어가고 4렙룬은 4~5백만 넘는데
열몇번을 확장해서 첫슬롯 한번 성공 못했습니다. 조작입니까? 장난입니까? 영자님?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게시글 징그럽게 안올라오네..
new
누가 보면 섭종한줄.. 근데 섭종한 게임도 한번식은 언급되는데 알투 게시판은 게임을 서비스중인데도 ... |
0 | |
|
왕따게임 중립유저이야기
왕따 게임도 아닌데 혼자 숙제만 하는 플레이는 정말 지칩니다. 길드원들과 함께 팀을 꾸려 파티 사냥... |
0 | |
|
헐...
(1)
아주 극 소수의 짠물 매니아 어르신들만 남아서 게시글도 없고 접속해도 일부 몆사람 매물 급처해서 파... |
0 | |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0 | |
|
컴터가 이상있는줄 알아네 문디
ㅣ;;;;; |
0 | |
|
팅기고 접속도 안되고 공지도 없네요
퀘 중인데 아마도 다 죽어겠지 ㅠㅠ |
0 | |
|
아나 18
나 죽으면 다 디졌으~~ |
0 | |
|
아나 18
나 죽으면 다 디졌으~~ |
0 | |
| 0 | ||
|
섭끊기드만 접안되네요
큰일이네요 오늘 메테 바꾸는날인데 ,,,,, |
0 | |
|
접속이 ㄷㄷ
접속이 안됌 |
1 | |
|
접속안되!!
안되!!!!!!!!! |
0 | |
|
접속이안되!!!!!
운영자야 접속이안되!!!!!!!!!!!!! |
0 | |
|
R2 클래식 서버좀 내줘요 알투 하고 싶어!!
기존 서버는 너무 고엿고 클래식하게~ 강불 없는~ 강철셋 앤듀 광대로 놀던 ... |
0 | |
|
SK브로드밴드 모뎀 교체 후 블락IP 떠서 접속도 안되...
(2)
알투 플러스 팅김 현상이 있어서 SK 모뎀 교체~ 같은 증상 제조사 다른 모뎀교체 하니깐 블락된 I... |
0 | |
|
하루 10시간 닥사가 의미 없네요
(5)
아무리 열랩을 하고 캐릭에 애정을 가지고 키워도 의미가 없는게 귀걸이와 서번트 그리고 주화로 능력치... |
1 | |
|
유령 게시판 게임접는 이유
(1)
유료변목 사용하면 본전도 못찾는다 피** 파피루스 충전 넘 짜증난다 하루 알플+ ... |
1 | |
|
아폴론 변퀘 관련 마지막 보스퀘 문의 드립니다
(2)
만월의 타나토스 잡아도 퀘 완료 되는지??? 아님 만월의 호수에 각성 타나토스를 잡아야... |
0 | |
|
게시판이 아예 죽어버렸네요..
(1)
무슨 홈피 자유게시판이 1주일이 지나도 글이 하나도 안올라오나요.. 섭종 하는 게임들도 ... |
0 | |
|
궁금합니다 아스타 루시퍼 잡아 이반 투망 드신분들 계신...
(1)
이번달 10번 넘게 잡은것 같은데 거지~~ |
1 | |
|
매크로 키보드 마우스 100퍼 정지먹는다
(2)
좀알고쓰시길 영적먹을각오하고 쓰시길 |
0 | |
|
일반 유저에게도 보스 변퀘 할 수 있도록 컨텐츠 개선 ...
(1)
인원적은 서버 상층 입장 인원 줄이고 상층 퀘 할 수있게.. |
0 | |
|
새로운게임
mobile
알투도 클래식좀 내주세요 너무 클래식을 원해요 옆동네랑틀리게 알투도 너무재미있게했는대 피씨로 클래식... |
0 | |
|
r2가 섭종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려보아요..
(1)
이런 글 올리는거 솔직히 책잡힐까봐 쫄리긴 한데 그래도 알투가 섭종하지 않고 모두가 즐겜하는 바램으... |
1 | |
|
영자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건의좀 들어주세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놈의 마우스 버튼 2번 클릭하는거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게 패치해달라고 했더... |
0 | |
|
R2 게임을 하면서 매크로 시스템을 써야하는 이유
제가 게임하다가 귀찮아서 글을 안올리려고 했는데요 이건 정말 안올릴수가 없네요.. 매크로 키보드를 ... |
0 | |
|
용사 달성 이벤트 ???초급중급고급
(1)
멀 어떻게 하는건지 정보가 안나오네요 |
1 | |
|
오늘 게임하다가 심장마비 걸리는줄 알았네요..
몹 사냥할때 마우스 버튼 2개를 눌러서 클릭하는걸 키보드 E버튼에 저장해서 사용중인데 에임드샷과 아... |
0 | |
|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드디어 성공했어요.. ^-^; 말 그대로 인간 승리네요.. ㅠ.ㅠ 그동안 마우스 공격 버튼을 키보드... |
0 | |
|
와우,행운의카포 이벤트 4개 짜리가 나오긴하네요.땡큐.
59000원짜리 이벤트로 2개 질렀는데, 하나가 카포4개짜리가 나왔네요.확률보니 3.50프로던데. ... |
0 | |
|
몽크 마스터 변신후 영혼석 4500개 안나와여
요즘 이벤트 하길래 영혼석 모아볼까 하고 몽크/ 몽크 마서터 변신후에 프로즌 샐러맨더, ... |
0 | |
| 1 | ||
|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1)
R2샾에서 감사팩 연속 출석 패키지 중 7일 연속 출석 패키지 이반 하고 프... |
0 | |
|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의 전투 어디다써요? 미노스는 차원... |
0 | |
|
클래식 서버좀요!!!!!
지금 리니지를 비롯해 클래식붐입니다. 유명 프모써서 유저만 끌어오면 무조건 ... |
1 | |
|
실행이 안되네요
(1)
게임 접속이 왜 안됨 |
0 | |
|
서버 접속됨?
(2)
나만 안되는건지 원 |
0 | |
|
질문이 있는데요..
(1)
제가 앞전에는 미르의전설3를 하다가 왔는데요 미르는 옛날 게임이다보니까 인터페이스가 엉망이라서 매크... |
0 | |
|
카포 99000 5장하지
18 뭔 또 쓰레같이 판매하내 |
0 | |
|
사냥 꿀팁 알려드려요..!!
(1)
저는 사냥할때 매크로 키보드와 마우스로 스킬 조합을 전투기 소프트웨어 수준으로 최적화 시켜서 사냥하... |
0 | |
|
공격 버튼 한번만 누르게 옵션으로 추가해주면 안되나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건의를 드렸었는데 좀 추가해주세요.. 일반 사람들은 공격 버튼을 키보드에 저... |
0 | |
|
그랩샷 새로운 발견..!!
뉴비라는걸 감안해서 봐주세요.. 저는 모든 버프 스킬과 공격 스킬을 매크로 시스템 조합해서 소프트 ... |
1 | |
|
뉴비 입장에서 레인저가 재미 없는 이유..!!
(1)
최근에 레인저로 시작을 해서 발던을 밤낮으로 돌리면서 60랩을 만들었더니 스킬을 재대로 쓸수 있는게... |
1 | |
|
게임 시작 하기 전 뉴비 질문!
R2 온라인에 관심이 있는 신규 가입자 입니다. 여러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은데 질문에 ... |
0 | |
|
r2는 스킬 자동 활성화 패치는 안해주나요?
(1)
전 알투를 하면서 몬스터 클릭부터해서 버프스킬 공격스킬 모두 불편해서 사용에 맞게 세팅을 했었는데요...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