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왜 맨날 어쎄만 사람취급안해줌?
어쎄만 왕관 못써서 맨날 정포들고 다니는데
알플에 하이드는 지정이 안되네? 그나마 유일하게 피채울수있는 스킬인데 (7분에 1000피참)
알플에 하이드만 지정할수있게 해주면 안되겟니? 나이트 사냥효율 20%라도 느껴보자.
| 제목 | 작성자 | 좋아요 |
|---|---|---|
|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
R2
|
- |
|
게시글 징그럽게 안올라오네..
new
누가 보면 섭종한줄.. 근데 섭종한 게임도 한번식은 언급되는데 알투 게시판은 게임을 서비스중인데도 ... |
0 | |
|
왕따게임 중립유저이야기
왕따 게임도 아닌데 혼자 숙제만 하는 플레이는 정말 지칩니다. 길드원들과 함께 팀을 꾸려 파티 사냥... |
0 | |
|
헐...
(1)
아주 극 소수의 짠물 매니아 어르신들만 남아서 게시글도 없고 접속해도 일부 몆사람 매물 급처해서 파... |
0 | |
|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0 | |
|
컴터가 이상있는줄 알아네 문디
ㅣ;;;;; |
0 | |
|
팅기고 접속도 안되고 공지도 없네요
퀘 중인데 아마도 다 죽어겠지 ㅠㅠ |
0 | |
|
아나 18
나 죽으면 다 디졌으~~ |
0 | |
|
아나 18
나 죽으면 다 디졌으~~ |
0 | |
| 0 | ||
|
섭끊기드만 접안되네요
큰일이네요 오늘 메테 바꾸는날인데 ,,,,, |
0 | |
|
접속이 ㄷㄷ
접속이 안됌 |
1 | |
|
접속안되!!
안되!!!!!!!!! |
0 | |
|
접속이안되!!!!!
운영자야 접속이안되!!!!!!!!!!!!! |
0 | |
|
R2 클래식 서버좀 내줘요 알투 하고 싶어!!
기존 서버는 너무 고엿고 클래식하게~ 강불 없는~ 강철셋 앤듀 광대로 놀던 ... |
0 | |
|
SK브로드밴드 모뎀 교체 후 블락IP 떠서 접속도 안되...
(2)
알투 플러스 팅김 현상이 있어서 SK 모뎀 교체~ 같은 증상 제조사 다른 모뎀교체 하니깐 블락된 I... |
0 | |
|
하루 10시간 닥사가 의미 없네요
(5)
아무리 열랩을 하고 캐릭에 애정을 가지고 키워도 의미가 없는게 귀걸이와 서번트 그리고 주화로 능력치... |
1 | |
|
유령 게시판 게임접는 이유
(1)
유료변목 사용하면 본전도 못찾는다 피** 파피루스 충전 넘 짜증난다 하루 알플+ ... |
1 | |
|
아폴론 변퀘 관련 마지막 보스퀘 문의 드립니다
(2)
만월의 타나토스 잡아도 퀘 완료 되는지??? 아님 만월의 호수에 각성 타나토스를 잡아야... |
0 | |
|
게시판이 아예 죽어버렸네요..
(1)
무슨 홈피 자유게시판이 1주일이 지나도 글이 하나도 안올라오나요.. 섭종 하는 게임들도 ... |
0 | |
|
궁금합니다 아스타 루시퍼 잡아 이반 투망 드신분들 계신...
(1)
이번달 10번 넘게 잡은것 같은데 거지~~ |
1 | |
|
매크로 키보드 마우스 100퍼 정지먹는다
(2)
좀알고쓰시길 영적먹을각오하고 쓰시길 |
0 | |
|
일반 유저에게도 보스 변퀘 할 수 있도록 컨텐츠 개선 ...
(1)
인원적은 서버 상층 입장 인원 줄이고 상층 퀘 할 수있게.. |
0 | |
|
새로운게임
mobile
알투도 클래식좀 내주세요 너무 클래식을 원해요 옆동네랑틀리게 알투도 너무재미있게했는대 피씨로 클래식... |
0 | |
|
r2가 섭종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 올려보아요..
(1)
이런 글 올리는거 솔직히 책잡힐까봐 쫄리긴 한데 그래도 알투가 섭종하지 않고 모두가 즐겜하는 바램으... |
1 | |
|
영자님 제발 부탁드립니다 건의좀 들어주세요..
18년이 넘는 세월동안 그놈의 마우스 버튼 2번 클릭하는거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게 패치해달라고 했더... |
0 | |
|
R2 게임을 하면서 매크로 시스템을 써야하는 이유
제가 게임하다가 귀찮아서 글을 안올리려고 했는데요 이건 정말 안올릴수가 없네요.. 매크로 키보드를 ... |
0 | |
|
용사 달성 이벤트 ???초급중급고급
(1)
멀 어떻게 하는건지 정보가 안나오네요 |
1 | |
|
오늘 게임하다가 심장마비 걸리는줄 알았네요..
몹 사냥할때 마우스 버튼 2개를 눌러서 클릭하는걸 키보드 E버튼에 저장해서 사용중인데 에임드샷과 아... |
0 | |
|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드디어 성공했어요.. ^-^; 말 그대로 인간 승리네요.. ㅠ.ㅠ 그동안 마우스 공격 버튼을 키보드... |
0 | |
|
와우,행운의카포 이벤트 4개 짜리가 나오긴하네요.땡큐.
59000원짜리 이벤트로 2개 질렀는데, 하나가 카포4개짜리가 나왔네요.확률보니 3.50프로던데.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