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플반격!!!

  • 작성일 : 2024.08.12 22:12
  • 조회수 : 7,821

최근들어 알플반격을 패치하고나서 알플들 돌릴수가 없습니다

직장인들은 알플 돌리고 출근을 하는데 중간중간 모니터 할수도 없고

부케들이 와서 한대만 톡톡 쳐도 다 벨당하는데 알플을 돌릴수가 없네요

아무리 알플지원 이벤트하면 뭐합니까 !!

알플 몇시간 돌리지도 못하고 하루가 다 지나가는데 

제발 알플 반격패치하던지 조치를 취해주세요  알플유저 다 죽어가요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3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축하] 19년을 축하드립니다

 [축하] 19년을 축하드립니다        

0
[축하]19주년 축하합니다.

알투 19주년을 축하합니다.

0
[축하]19주년을 축하합니다.

오래오래 할수 있는 게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0
[축하] 19주년 축하합니다

20주년까지 ㄱㄱㅆ

0
0
[축하]19주년 축하여~

결혼전부터 했었는데 이젠 자식도 열살 ㅎㅎ

0
[축하] 알투 19주년 축하 드립니다.

더 흥했던 게임보다 장수하네요. 앞으로 30주년까지 가봅시다.

0
[축하] R2 19주년 축하드려요~

어릴때 아버지 삼촌들이랑 같이하던겜이 이렇게길게 장수하는겜이 될줄 누가 알았겟어요~  &#...

0
0
[축하] R2 19주년 축하드립니다

R2 19주년 축하드립니다

0
[축하] R2 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축하] R2 1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
[축하] 19주년 축하합니다.

########      19 주년 축하 합니다 ######### ...

0
[축하] 19년을 축하드립니다

19년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20년 30년 쭉~가길 바랄게여~

0
[축하] 19년을 축하드립니다

R2가 벌서 19년이 되엇네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
축하합니다

19주년을 같이할수잇어서 좋네요 축합니다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