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바라는건데..죽으면 장착템 파괴되는거 없애요 이제그만

  • 작성일 : 2021.12.29 06:07
  • 조회수 : 2,507

이 글대로 안될꺼 뻔하죠 그래도 적어봅니다 가끔은 고인물들만 있는게 아니라 연령별 다양하게 신규도 들어오곤하지만

곧 그만둡니다 저또한 그래요 타격감 타게임 불허하고  변신 시스템이 있어서 원하는 변신 얻고 나서는 노가다 사냥도 지루하지가 않습니다. 진짜로 개인적으로는 R2 온라인 너무 좋아합니다. 처음 시작할때 이게임은 죽으면 템이 떨어진다길래 그래도 열심히 해보자고하고 변신인 엔젤리스가 너무 이쁘고 가지고 싶어서 열실히 키웠지만 키우다가 이계 몬스터가 나타나서 처음 받은 지급템도 떨구니 게임 할 맛이 안나더군요

다른 게임을 하더라도 가끔 다시 돌아와서 키우지만 초보 배려가 아예 없습니다 거기다가 죽으면 템 박살 시스템 하.....이제 이런건 없어져야하지 않나요?? 현질을 해도 할 맛이 나도록 해야 유저도 늘고 그럴텐데 개발자들은 머리가 없음???

절말 너무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해요 22년이 다가오지만 그래픽은 구려도 타격감은 진짜;;; 언제까지 케릭 죽으면 템 떨구는걸 고집하렵니까;; 어후....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리부트 미션 달성 퀘스트 난이도 어찌 되나요? (3)

미션 모두 완료 하면  고대주문서 주는 미션요?   난이도 할만 한가요 ...

0
영자님 무료 알플 정지 주세요 !!! (3)

PC방에서 접속하면 40렙 이상 캐릭당 20분씩 무료 파피루스 주는것을 악용해서   서버마...

1
유료 알플 NO !!! 무료 알플 Yes !!! 무료 ... (3)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 부터 하루에 480분  무료 알플 획득 방법 완전 대공개 !!! &...

0
운영자님 무료 알투플러스 버그 제보합니다. (3)

운영자님 버그 제보합니다.   PC방에서 접속하면 40렙 이상 캐릭당 20분씩 무료 파피루...

0
하루에 480분 무료 알투플어스 획득 방법 대공개 ~~... (3)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 부터 하루에 480분  무료 알플 획득 방법 완전 대공개 !!! &...

0
알투 유저 및 웹젠 주주였던 한 사람으로써 말씀드림 (3)

알투 정말 재밋는 게임이였음. 초창기 미늘갑옷만 입어도 멋잇던 시절. 그땐 참 재밋엇음. 하지만 알...

1
이용제한 ??? 뭥미 (3)

아니 불법프로그램 쓴 적도 없는데 계정 2개씩이나 이용제한으로 접속이 안된다네요 신서버 관리가 이렇...

0
지금 난리난게 향태셋 때문인건가 안사도 겜할수 있잖아 ... (3)

 사냥터하나가 사라진게 아쉽긴한데 안사면 걍 태셋은 주니 태셋 쓰면되고 쾌스트로도 찬란한 ...

0
도대체 얼마를 스라는 거여? 모바일 게임 가는거여? (3)

스타트 장신구   38500   스타트성장   9900...

1
각성 일퀘 해도넘 심한거 아닌가요? (3)

먼놈의 일퀘가 예전에 냉기마냥 드럽게 안나오나요? 100개 먹는데 3~4시간 걸리는데 이게 맞나요?...

0
오픈 스피드 서버 오토 현재 근황 알려드립니다. (3)

    오픈 스피드 서버 상황이 심각하여 이렇게 글쓰게 되었습니다.  &...

0
불법오토는 안잡아도되는데 버그 이용하는 핵좀 없애지 (3)

아니 왜 공격하면 잠시 깜빡였다가 케렉터공격이 안되는 핵사용자도 있는데 개판이구만

0
와 이번차 누구해드에서 나온 짱구지..... (3)

게임을 같다가는 적당히 해야지 ㅋㅋㅋㅋ  머라 할말이 없네 걍 개 폭망이네 쉴란다 ...

0
징징되는 사람 특 (3)

강줌이벤팔이 알바들 겜을 해야지 작업해서 용돈 벌려는 작업장 동급 무쓸모 미물들 

0
게임스타터 눌러도 설치하라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3)

크롬 엣지 전부다 안됩니다 설치 다 했고 스타터 누르면 또 설치라고 나오네요 왜 그런가요

0
접속이안돼요 (3)

나만 그런가.

0
영자님 ㅡ 레어 텔룬 에픽텔룬 보급 (3) mobile

신규 패치로  레어및 에픽 수준 텔룬  보급 이반이란..특정유저 아님  ...

0
상대적 박탈감 개같이 드는 이벤트 (3)

누구는 7메셋 6메셋 이프힘장 수천만원 들이면서 존나게 질러서 8메 2개 겨우 맞췄는데 ㅋ...

3
위탁상점 없는 방어구 강화 이벤트? 돌대가리들이 돈만 ... (3)

매번 느끼지만  r2운영자들의 운영 방식은 경악을 금치 못하겟다. 유저도 없는 게임에 위탁...

2
서버통합으로 인한 캐릭터 삭제 (3)

서버통합으로 인한 게임사 측에서 캐릭터의 삭제를 공지하였습니다.   여러게임을 해왔지만 이...

0
0
90렙 점핑 관련 질문좀 (3)

오늘 케릭 삭제하고 새롭운 케릭으로  점핑가능  한가요?

1
리부트서버 고데이고젤 이벤트좀 없앱시다 ㅡㅡ (3)

몇년째 똑같은 이벤트를 해서 서버를 한달짜리로 만드는지 이해할수가 없네..

2
이벤트 무기 복구!! 아자!~ 아자!~ (3)

귀속 이벤트 무기 복구 해주시오~!! 이벤트 무기 복구 해주시오!~~

0
이벤트 안합니까? (3)

이런 젠장  이 중요한 3.1절에 이벤트를 안한다고? 아니 어디 일본놈이라도 출현...

1
0
이벤트 무기 복구!!! 우리의 힘을 보여줍시다. (3)

 10검이하 이벤트 무기들도 복구해 달라!!~~ 7검 8검 9검 모두 차별없이 복구 해달라...

0
0
제발 바라는건데..죽으면 장착템 파괴되는거 없애요 이제... (3)

이 글대로 안될꺼 뻔하죠 그래도 적어봅니다 가끔은 고인물들만 있는게 아니라 연령별 다양하게 신규도 ...

0
암흑 사제 사원 2층 버그~~~ (3)

숙련암흑소환체 생명암흑소환체  실버및 아이템 드랍 안하고 있습니다 --  아에리온...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