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에게 문의한답변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ㅠㅠ

  • 작성일 : 2015.08.20 16:34
  • 조회수 : 1,954

고객접수 내용

 

비공식프로그램 사용일자 시간의건

8/9일 10시32분

        12시32분

        12시57분

8/10일 23시2분

          23시37분

          23시52분

장난해 이것도 답변이라고 케릭터선택할때마다 비공식프로햇다고 착각을 햇구만

스크린샷 보내요 확실하게 어디어디서 멀어떻게 햇는지 납득하고 이해할수잇게 오후에 전화할테니 앵무새같은소리만하는 안내자말고 데이터확인부서에서 직접통화좀하죠 왜 못하는데 퇴근후에 전화할게요 무료섭한지가 언제고 ㅂ ㅔ이

거래한적잇나도 체크하고 캐시충전 한거도 잇으면 데이터에 뜰거아니에요 그리고 비공식프로 스크린샷 보내요 확실하게~ 오토들

날려가면서 사냥한게 비공식으로 인정된건가?

 

 

 

                     답변내용

 

ㅇ안녕하세요 R2 운영팀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계정이용 제한과 관련하여 다시 문의하셨습니다

 

이용하시던 계정은 비공식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플레이한 내역이 확인되어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2015년8월11일 날짜로 계정이용이 영구적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또한 관련 제재 근거의 경우 고객님의 정보이더라도 이전 문의를 통해 안내해드린 내용입니다

메일및 기타 다른 방법으로의 외부 유출은 불가능하기에 요청주신 사항에 대한 도움은 드릴수없다

 

이는 게임 데이터에 해당하므로 외부 유출시 게임사 내부 프로세스 유출로 인한

비공식 프로그램의 개발 및 수정에 도움이 될수 있는 사항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사유로 고객님께 안내드릴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비공식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사냥을 하여 경험치및 아이템을 습득하는 프로그램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니며 R2에서 제공하는 기본 클라이언트 외 게임에 직접/간접적으로

영향을 줄수잇는 모든 외부 프로그램을 의미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고객님께는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하여

안타까운 말씀 전합니다

 

이 밖에 더 궁금하시거나 이용중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화하면 안내나 알투홈페이지에 문의하란말만 하고 모든 상담전화는 안내와 홈피문의하란말 하기위해 존재한답니다

알투상담사들의 말이네요 안내와 홈피문의하란말 하기위해 전화받는다는데 멀더묻겟어여

데이터확인하는대는 잇으나 따로 전화연결도 안되니 이용제한해지에 문의하면 끝이라니원......;;;;;;

비공식 프로가 머냐고 물으니 오토돌린거라더만 오늘은 답변회피 홈피문의하라네 

유저님들 오토들 날리지마세요 오토들이 먹지않은 출기 먹지마세요 영정당합니다

생각해보니 오토날리면서 사냥하다 오토들이 안먹은 출기먹은게 화근엿나보네요

직접/간접적으로 영향을 줄수잇는게 머겟어여 오토날린거 오토들 안먹은 출기먹은거말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오토돌리고 캐시취득햇다고 그래서 영정줫다고하더니 저런 어이없는 답변을 개 ㄸ ㅓ라이

 

 

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

0 / 400
제목 작성자 좋아요
R2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128)

안녕하세요. R2운영팀입니다. 자유게시판은 열린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모든 분들이 밝은 자유게시...

R2
-
4
정지 어떠케 풀어요? (5)

R2첨해보는데 설정 된 대표 캐릭터가 없습니다 까지 뜨는데 무슨 자동 프로그램으로 정지 됐다고 뜨...

0
엉뚱한 사람 이용제한 이가 갈리고 치가떨리네 (5)

신섭 하려고 2016년 1018일 이벤에 사선신청등 한거 밖에 없는데 오토 돌렸다고하네요 전화 인증...

3
아~~ 어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 이용정지가 되... (5)

거진 1년전에 잠깐 해보고 안했는데 신섭 열린다고 해서 한번 해볼라구 했더니 비정상 이용이 확인 되...

0
0
추천하시고 주화주머니 받으세요~ (5)

추천하시고 주화주머니 받으세요~ 추천 ㄱㄱㄱ~

7
신섭아벨루스 추천해주세요!~!~!추천해주심 여친생깁니다... (5)

닉네임:같이합시다 ~~~~~~~~~~ http://r2.webzen.co.kr/Events/R2s...

1
1서버 15서버 FS길드(플레임시커)원 분들 찾습니다~... (5) image movie

가이아 서버 사회복귀사 입니다. 1서버 사랑e슬픈eU 15서버 오크마법사 였었습니다. 예전...

0
10주년 이자나요 너무 하자나요 (5)

10주년이자나요 근데 이벤트가너무 **한거 아닙니까 할려면 제대루 이벤트하던가 해도해도너무하네 담주...

6
오리스피드 점검?? (5)

오리스피드섭 점검인가여? 서버죽어 잇던데,,, 공지도 읍네요 ㅡㅡ

0
영구이용정지 (5)

전 넵튠섭에서 플레이하는 유저였습니다. 저도 불법프로그램으로 영구이용정지를 받았는데요 알고보니 ...

3
부케 장사 켜둔 시간에 본케가 비정상프로그램 영정 ㅡㅡ... (5)

8월 9일 오후에 영주 정지를 먹었습니다. 이유는 8월 8일 저녁 4시 경에 본케로 비정상프로...

2
본인들 실수는 이벤트로 넘기고, 고객실수는 칼같이 매정... (5)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제가 계정을 두개 사용하는데 8월1일날 28일 200시간 이용권을 오픈하고...

3
0
또 블락이래;; (5)

수동으로 게임해도 블락 영구정지주니 이거무서워서 어디게임하겟슴니까 ;;오토넘돌은 81렙까지 잘크고있...

0
2일무제한 누르고 28일저량제눌렀는데 접이안됨 (5)

5월12일 8시에 무제한 2틀누르고 5월13일 에 정량제 28일 눌렸는데 무제한 2틀 끝나고 28...

0
운영하는곳에 당직하시는분이 계시는지..? (5)

당직분 안계신다면 출근해서 서버 상태 확인하지않는이상 서버 열리긴 힘들겠네요. 아님 당직분 계신데 ...

1
팅겼어요 운영자님 (5)

서버가 닫혀있네요 먼가요??사냥중인데??

1
안녕 하세요 , 몇가지 질문좀 드려요. (5)

안녕 하새요. 넵툽서버에 서식중인 렌저 초보입니다. 머가 먼지 아직 퀘스트 조차 해매는 초보입니다....

0
콘텐츠분쟁위원회 통한 영자들의 답변내용 (5)

답변은 스피드핵 오토루팅 사용했다고 나옴 홈페이지 문의 넣을때는 이유를 모르니깐 여러번 문의 계속했...

0
이갬 진짜 오토없나요? (5)

오토없으면 할려구요

0
오리지날 스피드 서버 죽어 있는데 나만 그런가??? (5)

오픈만 버튼이 생성되고 오리지날은 버튼이 죽어있네요? 나만 그런건가! ㅡ.ㅡ 내 정액!!!

1
오픈스피드 외길인생 쏙 오토 돌리는 짱개 작장 사진증거 (5) image

오픈스피드 외길인생 쏙 오토 돌리는 짱개 작장 사진증거 군주진에 처리하시길 쏙 << 초피...

0
7덤 5셋 지급 됬나요 (5)

7검 5셋 지금 지급됬나여 보관함으로 지급됬나요 아님 문자로 지급되었나요 받으신분 답변좀 해주세요

0
오토 안돌렷는데 영정묵엇다는분들?? (5)

오토안돌리고 영정 묵엇다는데 영자들이 진짜 오토아닌데 블럭주엇나요?? 글쓴 사람들은 케릭명 말하...

0
처음 해볼라고 하는 사람인데요. 질문이요. (5)

R2를 한번도 해본적이없는데요. 내일 신규서버 새로 나온다고 해서 한번 해볼라고 하는데요. 게시판보...

1
12
0
무료서버에서 유저가 돈써주지,오토가 돈써주냐? (5)

운영 이따구로해서 돈 벌겠냐? 들어가서 사냥하든 쟁을하든 접속해야 돈 지를 생각나는거지. 조만간...

0
블럭 착각속에사는 알투운영진 (5)

알투 시스템으로 불법프로그램 을잡는 시스템이 있나봅니다 근데 그게 문제가 있다고는 생각을 전혀안하...

6
0
웹젠 직원전화상당내용 요약 이게웹젠입니다 (5)

제가 블럭이번에도 먹어서 전화상담 어렵게 했습니다 한 30통한듯 블럭먹는이유가 다른사람 신고 랑시...

4
2
블락된 ip.. 빌링 이용제한에 관한 궁금증 .. (5)

아까전에 글을 작성했어요 튕겼다가 접속할려니 블락된 ip라 접속 불가라고 뜨더군요 계정 상태를 ...

0
영구접속금지 (5)

10월30일 비정상프로그램을인해 접속금지당했는데. 지금해제해달라고 신고했는데 ... 24시간지나도 ...

6
다들 한 30장기본 쓰시고 글쓰시는거죠?ㅋㅋㅋ 매번당하... (5)

오토는 돈 벌면서 겜하는데 ㅋㅋㅋ 우린 돈쓰고 스트레스받고 ㅋㅋ

0
한국사람들 특징 (댓글 남겨서 욕해도 좋아요) (5)

저도 이번차는 20~30장 걍 대충 놀다갈라고 ...투자하고 즐기는데 참 서버 막장 수준이네욤. ...

0
게임기자단 이런거 (5)

특종아니냐?? 크게크게잘써서기사좀잘써봐

0
내가 드러워서 겜 안한다 안해!! (5)

머 이런 거지같은 겜이 다 있는지~~ 다른겜 다하는 이벤트도 않하고~ 겜방에서 하루 한시간 한달에 ...

1
[ 이벤트 ] 14행시 (5)

서 나라는 케릭명으로 아프리카 방송을 했었습니다. 모 두들 흑백방송을 보며 컨트롤이 너 무 부족하다...

14
[이벤트] 14행시 (5)

나 - 나이스! 이 - 이프리트 잡았다! 트 - 트헉~ 거지다 ㅠㅠ 서 - 서른번 넘게 잡았는데 모...

7
공성 & 스팟 전에 대해 질문점요!! (5)

수호석 파괴는 모든 클래스가 공격이 가능 하고 파괴가 가능 한지 아니면 길마 (길드마스터) 만 파괴...

0
R2는 복귀유저 늘릴려면 답이미 정해져 있는대 모르나 (5)

이미 나이트 서머너 캐릭은 넘쳐남. 나머지 렌져 어쌔 엘프 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복귀 시켜야 돼는...

1
서버장애? (5)

지금 서버 문제 있는건가요?

0
영자에게 문의한답변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ㅠㅠ (5)

고객접수 내용 비공식프로그램 사용일자 시간의건 8/9일 10시32분 12시32분 12시57분 ...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