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gn R2 revolution

한팀장이 PC방으로 간다 고객님들의 소리를 듣기 위해 직접 발로 뛰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팀장 입니다~!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PC방으로 간다!’ 10번째 방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10번째 방문지역은 아주 특별하게 서울 PC방 랜파티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보다 특별한 열 번째 서울편!! 이제 시작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10탄! 서울 편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기존 랜파티에 이어 어디에서 랜파티를 진행해야 많은 고객님들을 뵐 수 있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부산 랜파티가 끝난 후 많은 고객님들이 서울지역에서 진행을 해달라는 이야기가 많이 올라왔던 것이
기억이 나서 서울 쪽에 많은 PC방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그 중 선정된 곳은 바로 길음동 “고스트 캐슬 PC방!!”

많은 유저 분들이 계시고 사장님도 R2를 너무 사랑해주시는 분이라 꼭 방문을 해야지 하던 참에 이렇게
오프라인 파티 기회가 되어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이번 서울에서 진행하는 랜파티는 고객님들의 문의도 많을 정도로 관심이 많은 파티였습니다.
서울 PC방 랜파티를 열심히 준비하기 위해 파티장으로 선정된 길음동 고스트캐슬 PC방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고스트캐슬 PC방이 돈가스 PC방으로 바뀌었다고 했는데 고스트캐슬 PC방인 것 같기도 하고 돈가스 PC방인 것 같기도 하고…
고객 분들께 어떻게 안내를 해야 할 지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국 고스트캐슬로 결정하고 고객님들께 안내를 시작하였습니다.

이벤트 진행을 위해 미리 준비를 하고자 PC방에 일찍 도착하였는데 벌써부터 고객님들이 계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이렇게 오프라인 행사를 한다는 소식에 미리부터 와계시는 고객님들의 R2 사랑!!
이벤트 진행을 위해 고객님들은 잠시 뒤에 대화를 나누어 보기로 하고 PC를 셋팅하고 배너를 부착하고 고객님들께 제공할 음식과 상품 등을 셋팅했습니다.
밑의 사진과 같이 고객님들과 함께할 서울 PC방 랜파티 준비 완료!!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많은 R2 고객님들께서 이미 방문을 하셔서 기다리고 계신 상태여서 서둘러 준비를 했습니다!
방문해주신 고객님들은 입구에서 방명록을 작성하신 다음 안내 책자를 받아 스태프와 함께 준비해둔 자리로 이동하셨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자유롭게 서로 이야기를 나누시고 책자에 이벤트 캐릭터에 대한 파악을 하고 계셨습니다 ~
R2 고객님답게 열정적으로 시작 전부터 준비하는 모습에 현장 분위기가 매우 후끈후끈 했습니다.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고객님들은 5명씩 팀을 구성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팀원들 모두 서로 처음 보는 터라 어색함이 감돌았습니다.
PVP 대회는 팀 별로 나이트, 서모너, 레인저, 어쌔신, 엘프 각 직업별로 1캐릭씩 지급하여 5:5로 대결을 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팀웍이 가장 중요한 대회입니다!
R2 고수님들답게 서로 처음 보는 사이지만 손발을 맞춰 대회를 진행하면서 마치 오랫동안 함께 게임을 해온 사이인 것처럼 금새 합을 맞춰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시기
시작했습니다. 조장의 오더 아래 일사 분란하게 정비하고 연습하는 모습이 너무나 치열한 현장이었습니다.
이번 랜파티에서는 고객님들이 쉽게 관람하게 하고자 스크린 설치를 진행했는데요!
이 스크린을 촬영하는 옵저버 캐릭이 부산에 이어 또 죽고 말아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ㅠㅠ



3판 2선승제인 PVP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R2 고객님들 서로 친밀감있게 인사하고 즐겁게 대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첫 시작은 특이하게 현재 서버에서 쟁이 진행중인 두 길드가 맞붙게 되었는데요!
연령대가 더 높은 M조의 연륜의 힘이었을까요. 상대적으로 어린 L조를 2:0으로 손쉽게 이겼습니다.
연달아 O조 J조을 잡고 3연승에 성공하며 상품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렇게 경기가 막을 내리고 두번째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두 번째 도전 팀은 K조로 I조과 N조를 잡고 2연승을 하던 차에 마지막에 P조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P조가 숨겨진 강팀이었는지 K조을 이겨 3연승을 저지하여 K조는 2연승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세 번째 도전 팀은 P조로 K조과 J조을 잡고 2연승으로 승승장구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 관계상 경기를 더 진행할 수 없어 종료가 되어 3연승으로 인정되어 상품을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3연승에 성공한 M조의 우승 비결을 물었더니 부산 랜파티 우승조와 마찬가지로 “조장의 역할이 제일 중요하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조장님들의 오더는 승리로 이끄는 마법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벤트를 마무리 되었습니다. 열기가 너무 뜨거워 데일까봐 걱정했던 PVP 대회였습니다.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PVP가 진행되는 한편에서 대지의 군주, 대해의 정복자, 맹독의 군주, 불꽃의 폭군 보스를 빠른 시간에 잡아야 하는 타임 어택 보스 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캐릭터의 이해도와 팀원의 손발이 모두 맞아야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기록 이벤트로 처음 시작은 L조가 도전하였습니다.
초반 진행으로 불리한 점이 있었으나 매우 좋은 성적인 4:25:92로 시작해주셨습니다.
그 이후 K조, I조, J조가 진행을 하였으나 첫 시작 조인 J조를 이기지 못했고 다섯번째로 PVP 강팀 M팀이 도전하였습니다.

역시 PVP나 PVE나 조원의 팀웍이 매우 중요한 대회답게 4:03:70으로 엄청난 성적을 내었습니다.
그 이후 N조, P조, O조가 도전 하였으나 M조의 기록을 깰 수 없었습니다 ㅠㅠ
그렇게 PVE 대회 1등은 M조! 2등을 O조, 3등을 N조가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강화 이벤트는 각 조의 조장의 운을 시험하는 이벤트였습니다. 각 조의 조장이 대표로 강화를 진행하여 성공 시 상품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축 +8 다마스커스 할버드로 강화를 진행하여 성공 시 마다 go / stop 을 정할 수 있고 단계별로 성공 시 캐시를 두배로 지급하는 슈퍼 이벤트였습니다.
시도하는 팀과 보는 사람 모두 손에 땀을 쥐며 긴장감 속에서 강화를 시도하였습니다.
많은 조 중 4개의 조가 9강에 성공하였습니다. 그 중 첫번째 조가 go를 시도하여 마음까지 산산조각나고 말았습니다 ㅠㅠ
이를 본 남은 세 개의 조는 스톱을 하였고 소정의 캐시를 받아가게 되었습니다!
개인이었다면 남자답게 못 먹어도 고! 고고씽! 했겠지만 다들 팀원들을 조금이라도 챙겨주려는 마음에 고고씽을 할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강화 이벤트에서는 아이템이 부숴졌지만 게임 안에서는 강화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울 PC방 랜파티는 고객분들의 기대가 많았던 것 만큼 초특급 번외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보스 소환 이벤트인데요!!!
기존에 게임에서 진행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보스 소환을 한 뒤 해당 보스를 잡는 이벤트입니다.
하지만 랜파티에서는 개인 계정이 아닌 랜파티용 계정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강력한 계정으로 보스를 팍팍 때려잡아서 아이템이 나오면 개인 계정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였습니다.

이번에 소환된 보스들은 평소에 쉽게 잡을 수 없는 이프리트, 루시퍼, 아스타로트, 고리쉬퀸이었습니다.
보스에서 불타는 강철조각, 아다만타이트, 주문서, 레이븐 롱보우, 스킬북, 태초의 불씨 등 좋은 아이템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보스 소환 이벤트에서 도중에 죽을 경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어서 다들 진입하는 것에 고민하던 차에 남자다운 멋진 고객님이 등장하여 자신이 어그로를 끌겠다고
다른 분들을 위해서 용감하게 진입하였습니다.이 멋진 고객님께 용감상!! 선물해드렸습니다. 정말 남자다잉~!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하던 도중에 엄청난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건 바로 !! 투! 명! 망! 토! +0 투명망토가 떨어진 것인데요.

행운의 주인공은 엘테르 서버 고객님이셨습니다.
엘테르 서버는 오픈 이래로 현재까지 투명 망토가 하나도 없는 서버였는데 첫 투명 망토의 주인공이 PC방 랜파티에서 등장하게 되어 너무 감격스럽습니다!!
이 투명 망토는 엘테르 서버 고객님의 인벤 속으로 쏙쏙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운권 추첨을 하여 여러 상품을 모두 드리고 왔습니다.
행운권 추첨을 진행하다가 PC방 사장님께서 뽑게 되었는데 그 많은 고객님들 중에서 사모님을 뽑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모두들 깜짝 놀라면서 천생연분인 것이 틀림없다고 다들 축하해주셨답니다!

행운권 추첨을 마치고 여러 고객님들에게 추가로 상품을 드렸는데요.
R2를 10년간 즐기셨다는 60세의 최고령 고객님과 가장 장거리에서 온 고객님, 여성 고객님, 커플 고객님들께 선물을 지급하였습니다.
커플 고객님은 7년차 부부셨는데 인증하시려고 뽀뽀를…..어맛!! 부끄러워라!
사진은 차마 올릴 수 없고 오신 고객님들과 저만 알고 있는 것으로 해요!
저희도 랜파티를 진행하며 만나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함께하게 되어 즐거웠습니다.
이런 추억을 만들어 주신 고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전국으로 한팀장이 간다!!

잔다르(넵튠), 아모(넵튠), 하이네켄(넵튠), 재후(넵튠), 현진(넵튠), 머리통쏴(넵튠), 황제검(넵튠), 저스티스(넵튠), 베지터(넵튠), 쌈닭(넵튠), 천책상장(알테누스),
II마린보이II(알테누스), III헤모수III(알테누스), 클랜(알테누스), 알롱e(알테누스), 미션의혼(알테누스), 구천상제(알테누스), 데스크로우(알테누스), 왕(알테누스),
다크나이트(알테누스), 한성(데빌리스), 천둥(데빌리스), 번개(데빌리스), 뽀개(데빌리스), 헤라(데빌리스), 의별(데빌리스), 센스(엘테르), 춘향(엘테르), 라바(엘테르),
나라라닭(오픈스피드) 외 20명

고객님들이 만족하시는 그때까지! R2 PC방을 간다는 계속 됩니다.

  • 고객님들이 전해주신
    불만 사항 총 정리

  • 고객님들이 전해주신
    건의 사항 총 정리

  • 고객님들이 전해주신
    PC방 혜택 개선 요청

  1. 기억창 리스트를 늘려달라는 요청
  2. 모임 중에 게임이 강제종료 되어도 모임이 유지되게 해달라는 요청
  3. 아크라 지역이 PK존이 아니어서 오토 육성이 쉽다는 의견
  4. 넵튠 서버 레벨 제한을 풀어달라는 요청
  5. 게임 가이드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더욱 활성화 시켜달라는 의견
  6. 위탁 거래소의 물건 올려놓는 기간을 3일로 늘라달라는 요청
  7. 레인저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가 증가되었으면 한다는 의견
  8. 나이트의 엔듀런스 쿨타임을 적용시켜 달라는 의견
  9. 매터리얼 가격을 내려달라는 요청
  10. 기간제 아이템이 접속하지 못할 때 기간이 안 갔으면 한다는 의견
  11. 계정 및 캐릭터명 변경 이벤트를 해주었으면 함
  12. 서모너의 상대 MP를 소모시키는 스킬이 하향되었으면 한다는 의견
  13. 변신 강화 매터리얼, 행운의 매터리얼이 기간 연장이 되었으면 함
  14. 어쌔신을 다른 클래스와 밸런스 맞게 상향시켜달라는 요청
  15. 기억의 룬이 강화되었으면 함
  16. 성혈 길드원의 이점이 더 있었으면 한다는 의견
  17. 강화율을 올려달라는 요청
  18. 영웅 매터리얼을 다시 변환룬으로 다른 영웅 매터리얼로 바꿀 수 있었으면 함
  1. 길드창에 클래스가 구분이 되었으면 함
  2. 채팅 비매너 유저에 대한 제재를 강화시켰으면 함
  3. 모임을 한번에 걸 수 있었으면 한다는 요청
  4. 기간제 아이템 기간 연장이 한번에 가능했으면 한다는 의견
  5. 캐릭터 생성 슬롯을 4개로 늘려주었으면 함
  6. 영구제한 상담원을 별도로 배치해주었으면 한다는 의견
  7. 유저가 적은 서버가 통합되었으면 한다는 의견
  8. 홈페이지에 정보가 더욱 많았으면 한다는 요청
  9. 매크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늘려주었으면 함
  10. 100레벨 제한이 풀렸으면 한다는 의견
  1. PC방 방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해주었으면 좋겠다는 의견
  2. PC방 / VIP 쿠폰을 자주 지급해 주었으면 한다는 의견
  3. PC방 전용 인던을 추가하여 차별화를 주었으면 함.
  4. 고 레벨 유저들을 위한 PC방 혜택이 존재하였으면 좋겠다는 의견
  5. 현재 행운 1레벨을 PC방 혜택으로 제공하는데 눈에 보이는 드랍률 상향이 필요함
  6. 공격/방어 버프 강도 상향 요청
  7. 팀 랭크전 매칭 대기시간 등을 PC방 접속 시에는 단축 시켜주는 혜택 요청
  8. PC방 유저들이 한 곳에 모여 게임 할 수 있도록 관련 검색 창을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는 의견
  9. PC방에서 접속 시 개인 상점 칸을 좀 더 늘려 주었으면 좋겠다는 의견
“나도 한마디!”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 반드시 검토하여 적극 반영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입력 창

등록